corporate name : obs busuness registration number : 435-88-01256 phone: 044-862-4362 fax: 070-4758-0364 ceo: oh kyoungwon address: 193, hannuri-daero, sejongsi republic of korea
(주)오브스는 통신판매중개자로서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니며, 각 판매자(전문가)가 등록한 정보 및 거래에 대한 책임도 각 판매자(전문가)에게 있으며, (주)오브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남자 후폭풍을 얼마나 검색했는지ㅠㅠㅠㅠ
20대 남자 후폭풍, 현실적인 남자 후폭풍, 1년연애 후폭풍, istp남자 후폭풍ㅠㅠ
진짜 많이 검색했는뎈ㅋ 후폭풍때문이 아니라 부적때문에 돌아온것 같아요!! 왜냐면 보통 후폭풍이 온다고 하는 시기전에?? 빨리 돌아왔거든요!! 🤔
보통 한달, 3달 단위로 온다고 하거든요?? 다들 아시겠지만 2주때 재회하는건 솔직히 아예 헤어졌다고하기는 그렇잖ㅇ아요. 그리고 남자는 그냥 한번 자려고 연락온걸수도 있고ㅠㅠ 근데 남친은 3주차에 연락왔어요!! 그냥 술먹고 가볍게 연락온거면 어떡하지ㅠㅠ하면서 걱정많이 했는데 그런것도 아니었어요!! 진짜 그냥 술먹고 전화한거였으면 .. 좀 별로인걸 알면서도 '내가 더 좋아하니까 그냥 재회해야지..'했을텐데 그게 아니라 딴사람 같아요 ㅠㅠㅠ 당연히 좋은 의미로요!! 진짜 제가 원하던? 희망했던 사람처럼 바꼈어요 분명히 부적은 재회까지만 하게 해준다고 하셨는데 저는 재회하고 따로 부적 필요없을 정도로 사람이 바꼈어요!! 지금 재회한지 거의 한달짼데... 다른사람이랑 새로 연애하는것같기도 하네요
원래 남친이 항상 좀 차갑고 저한테 관심이없고.. 흑. 이런스타일이었거든요. 제가 화내도 그냥 별 반응없고 속상하다고 해도 '고칠게.미안해'이 말만딱 하고 끝이에요. 미안하다는 말은 안아껴서 더 짜증나고 좀 내가 하는말을 진심으로 듣지 않는것같은? 우리 관계를 무겁게 생각하지 않는것같은 그런 느낌!!
근데 재회할때! 다시 전화왔을때 되게 진지한 사람으로 바껴있는거에요!! 일단 먼저 '전화할 수잇을까?'하면서 시간잡아서 전화를 줬어요. 그리고자기가 생각해봣는데 이러이런게 우리 문제였던것 같다면서 그래서 자기가 이렇게저렇게 생각했고... 앞으로는 어떻게하겟다.. 딱 깔끔하게 말하더라고요 제가 듣고싶었던 모든 말을 해줫어요!!
그때까지는 아 정말 교과서같은 재회를 할수있을까 보통 재회하면 다시 헤어진다고 하던데 우리도 그러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을 전화받기 3초전까지했는데.. 걱정이 눈녹듯 녹아내림
진짜 맘고생 많이 했는데 다행히.. 무사히 재회했어요.. 앗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될지ㅠㅠ 저는 재회했으니까 다른 분들도 꼭 되실거에요!!